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오문과 함께 인기 있는 온라인 게임 롤토체스에 대해서 알아보는 즐거운 시간입니다!!

10.9 패치가 진행이 완료되고 모바일로 게임을 열심히 진행해 보았는데요 진짜 못해도 4등은 할 수 있는 강력한 시너지 조합을 발견하게 되어 포스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싸움꾼 + 총잡이 시너지를 선택하고 있으며 그만큼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니 여러분도 한 번쯤은 사용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1. 싸움꾼, 총잡이를 추천하는 이유

출처 - 롤체지지

여러분들은 이 사이트를 아시나요??? (챔피언, 아이템, 패치내용, 시너지 조합 등등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필자는 롤토체스를 진행할 때 많이 보면서 조합을 정하는데요 요즘 추천 메타랑 천상계 덱 페이지를 보면 둘 다 총잡이 싸움꾼 시너지 조합이 가장 위에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만큼 승률도 좋으며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다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필요한 챔피언들과 아이템이 안 나오는 경우도 있어서 꼭 나와있는 것처럼은 하지 않아도 되지만 비슷하게 위 사진과 같은 패턴으로 진행하시면 4위안에는 거의 들어간다고 보시면 됩니다.

 

 

 

2. 중요한 챔피언 소개와 아이템 추천

<챔피언>

1. 그레이브즈

초반에 강력한 챔피언으로 다리우스랑 같이 사용하여 우주해적 시너지 효과를 받으면서 진행하면 아주 좋습니다. 후반에도 3성을 만들고 탱커 & 보조 딜러로 사용하면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ㅎㅎ

2. 징크스

후반에 너무 좋은 딜러이지만 체력, 방어력, 마방이 좋지 않아 수호천사가 거의 필수입니다. 이런 단점만 보안한다면 최강 단일 딜러 일거라 생각됩니다

3. 미스 포츈

많이 너프를 당해 지금 많이 아쉬운 부분이 있지만 그래도 광역으로 상대를 잡을 수 있는 챔피언이고 딜량이 낮은 편이 아니라서 아이템을 주고 빠르게 2성을 만들어주면 좋습니다.

4. 바이

요즘 메타를 보면 총잡이, 저격수, 마법사가 많은 편이라 뒤에서 꾸준히 대미지를 주는 딜러들을 잡아줄 그런 챔피언이 필요합니다. 여러 챔피언들이 존재하지만 탱커도 되면서 딜량이 생각보다 잘 나오는 챔피언은 바이가 있습니다.

5. 초가스

롤토체스는 CC기가 거의 필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초가스 말고도 여러 CC기를 가지고 있는 챔피언들이 있지만 범위가 엄청 넓으면서 광역으로 CC기를 걸기 때문에 꼭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아이템>

1. 수호천사

적 시너지 조합 중에 잠입자가 있거나 많다면 미스포츈과 징크스 둘 다에게 주는 걸 추천드리지만 없다면 징크스에게만 주시면 좋습니다.

2. 붉은 덩굴정령

천상 시너지 조합이 보인다면 징크스에게 주면 좋으며 아이템을 사용하면 체력도 올라가기 때문에 징크스가 조금 더 버틸 수 있습니다.

3. 파쇄검

체력, 방어력, 마방이 약한 징크스에게 주면 좋은 아이템으로 상대를 잠깐이지만 기절을 시킬 수 있어 추천드립니다.

4. 대천사의 포옹

미스 포츈이 빠르게 마나를 얻어 스킬을 최대한 빨리 사용하는 것이 승리를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어 이 아이템을 추천하게 되었습니다.

 

3. 완성된 싸움꾼 + 총잡이 시너지 조합

아이템은 많이 안 좋은 상황이지만 챔피언은 원하는 방향으로 얻고 3성까지 그레이브즈와 바이를 만들 수 있어서 조금 쉽게 게임을 4등 안에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이 판은 3등을 했던 판입니다. 1등도 싸움꾼 + 총잡이 시너지를 사용했더라구요 ㅠㅠ)

마나 관련 아이템들을 미스 포츈에게 주었다면 1등까지 노려볼만했는데 바이에게 한번 실험을 해보고 싶은 마음에 진행해 보았는데 생각보다 별로여서 아쉬웠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내용이 유용하셨다면 공감 & 댓글 많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전 포스팅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에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보세요>

 

롤토체스 시즌3 v10.8 천상 저격수 시너지 조합으로 승리하는 방법

롤토체스 10.8 패치 제라스 등장과 추가 시너지 효과, 챔피언 밸런스까지

롤토체스 시즌3 더욱 강력해진 암흑의 별 저격수 시너지 조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