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D
오문과 함께 롤토체스 시즌5.5에서 인기 있고
강력한 시너지 조합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이번에 패치로 좋아진 군단 시너지 조합을 포스팅하고 싶었지만 필자가 좋아하는 야스오, 리븐이 둘 다 너프당해서 조금 고민을 하다가 오랜만에 니달리를 사용해 보고 싶어서 바로 진행해 보았습니다.

 

이번에도 1위를 한 모습을 보여드리면서 포스팅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빛의 인도자, 척후병 시너지 조합

11.16 패치 내용 간략하게 정리!!

이번 패치는 찬란한 아이템을 위주로 패치를 진행하였으며 필자가 자주 사용하고 있는 갈리오와 수은이 상향을 받아 조금 더 게임을 즐겁게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시너지 조합에도 갈리오와 카르마가 포함되어 있는데요! 

 

갈리오부터 조금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갈리오 듀란드의 방패 피해량은 3성일 때만 줄어들고 나머지는 모두(회복량, 지속시간) 상향을 받았습니다. 원래부터 갈리오에게 탱커형 아이템을 주는 모습을 많이 보였는데요 이제 조금 더 단단한 탱커로 만들어서 스킬을 사용하게 하고 더 버틸 수 있도록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카르마는 작은 변화만 생겼는데 피해량만 1성부터 3성까지 소폭 상승하게 되었네요

 

여러 찬란한 아이템들이 상향을 받았는데요 가장 첫 줄을 보시면 찬란한 아이템이 아닌 수은도 같이 상향을 받게 되었습니다.

 

 

빛의 인도자, 척후병 시너지 조합

롤토체스 시즌5.5 11.16 패치 시너지 조합 요약

 

먼저 완성된 모습 전입니다. 마지막에 그라가스를 가렌으로 바꿔주면서 마무리를 했는데여 캡처를 못해서 이 사진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사용하고 있는 아이템과 챔피언 배치를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찬란한 아이템은 경외의 장막을 선택하였는데요 가렌와 갈리오 그리고 카르마가 빠르게 스킬을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 선택을 하였고 상대가 스킬을 늦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어 자리 배치만 좋다면 상위 티어인 아이템입니다.

 

 

빛의 인도자, 척후병 시너지 조합

핵심 챔피언 니달리 아이템과 피해량!!

 

니달리 아이템부터 설명을 드리면 니달리 스킬이 4번째 기본 공격마다 추가 마법피해를 주기 때문에 공속이 빠르면 좋을 것 같아 구인수를 주었으며 스킬에 회피 확률이 추가로 늘어나지만 조금 더 안전하게 게임을 진행하기 위해 수은도 챙겨주었습니다.

 

갈리오가 아이템 효과와 스킬로 상대 여러 챔피언 들을 도발해주기 때문에 니달리가 편하게 뒤에서 공격할 수 있어 너무 좋은 조합이며 아이번을 사용해서 부족한 CC기를 채워 더욱 강력한 조합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롤토체스(시즌5.5) 11.16 패치 이후 더 좋아진 빛의 인도자, 척후병 시너지 조합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롤토체스 시즌5.5 군단 승리자 1티어덱 챔피언 및 아이템 조합 추천

안녕하세요:D 오문과 함께 인기 있는 온라인 게임 롤토체스에서 강력한 시너지 조합 대해서 알아보는 즐거운 시간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시너지 조합은요! 군단을 주로 이루고 챔피언 가렌까

omoon.tistory.com

 

+ Recent posts